2015년 5월 28일, 서울 플라자호텔 별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5회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저희 세연통증클리닉이 척추병원부문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진행중인 사회자분들)
(세연통증클리닉, 중앙일보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게재된 모습)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한국리서치 기관이 소비자조사를 맡았으며, 부문별/업종별
고객만족도는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하고
브랜드 충성도는 구매경험과 품질만족도 등 항목별로 조사하고 심사를 거쳐 총 대상의 영예는 40개 업체의 40개 브랜드가 선정되었습니다.
(신호균 부원장님과 맹가미 홍보팀장님 기념사진)
그 중에서 저희 세연통증클리닉이 척추병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에 참가하신 세연통증클리닉 신호균 부원장님)
(세연통증클리닉 신호균 부원장님을 비롯한 40개 브랜드의 수상자분들)
세연통증클리닉은
소비자분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고객의료서비스 만족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고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지금처럼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