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매체 : 중앙일보 국내외의 수많은 기업이 치열한 마케팅 전쟁을 펼치는 상황 속에서 조인스엠에스엔이 주최하는 ‘2011 소비자의 선택’ 대상이 발표됐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 브랜드 응모는 지난 9월 23일까지 진행 됐으며 9월 26일부터 30일까지 총 5일간 소비자 조사가 이뤄졌다. 소비자 조사는 한국리서치가 진행했으며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의 만 20~59세 성인남녀 1만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내용은 각 부문별·업종별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공공·지방자치·특산물·공공브랜드 등으로 나뉘며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차별화 및 독창성 등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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